2018년 6월 19일 화요일

부인을 교회 다닌다고 엄청난 핍박후 가슴에 불맞고 천국보고 목사님된 사연--이기웅목사님간증



실례 합니다. 영혼, 지옥, 천국이 존재 할까요?
내가 살고 있는 이유와 목적이 무엇인지 고민해 보셨습니까?
만약에 오늘밤 죽으면 100% 천국 갈수 있습니까?
예수님 믿고 구원 받았습니까? 천국이 있으면 지옥도 있습니다.
예수 믿는 목적 이유가 뭡니까? 임종 후 내 영이 천국 예수님 계시는 나라 가는 것입니다.
예수 영접해서 천국가면 이 축복가치가 계산이 불가능 합니다.
(만약에 금 1,000,0000,000 Ton 주면 천국 대신에 지옥에서 살겠습니까)
성경책에 800개 예언이 있답니다, 400개 예언 현재까지 100% 맞답니다.
예수를 영접 하지 않으면 100% 지옥 갑니다.
영혼, 천국, 지옥은 100% 존재 합니다.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께 성령을 선물 받고 성경지시대로 복종해서 천국 가세요.
회개기도는 행동 행위 정신 마음이 수반되어야 됩니다 (행동으로 죄 마음으로 죄
생각으로 지은 죄를 스톱하시고 예수님께 정직 갈급함으로 용서를 비세요)
천국 지옥 영혼 실체를 아래 사이트에서 보세요.
예수가 하나님입니다. 천국과 지옥 심판은 예수님이 하십니다.
성경 속에 노아방주 사건도 진실이며, 천국사진도 진실입니다.
www.jhdh.org (10개국 불신자 눈높이 성경 진실 증거 모음,노아방주 천국 사진 여기서 보세요)
성령 구원 받은 증거 있습니까?(빛과 소금 역할하고 계십니까?)
예수님은 물과(성경지시)성령으로 거듭나지 않으면 지옥 보내시겠답니다.(요한35)
예수님은 유명 목사님 신학교수든 병고치고 귀신 쫓더라도 성경말씀 지시대로 행동하지
않으면 지옥 보내신다고 합니다.(마태복음 721) 성경지시대로 순종하셔서 모두 천국 갑시다.
왜 힘들게 사역할까요? 영혼 천국 지옥 존재 비밀을 알면서 이웃이 영적 지식 정보가 없어서
지옥가는 것 보면서 어찌 양심상 모른척 할수 있습니까? 입장 바꿔 생각해보세요.
귀하께서 저라면 우리 이웃이 지옥에 가든 말든 모른척 혼자만 의리 없이 천국 가실렵니까?
만약에 내일 낮 12시에 내가 죽을 수도 있다면 최우선 순위로 무엇을 해야 될까요?
여러분 진짜 천국 지옥이 존재 합니다. 여러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모두 천국 가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여러분 염치불구하고 중보기도(선교목표 지구촌 1, 사탄 사역방해 못하게)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나중에 New World Order(세계단일정부)가 들어서서 666짐승 표 전 지구로 강제 시행 시 목 짤리더라도 신상에 절하지 마시고 또 짐승표 받지 마세요. 받아야 겨우 3년 반 더 살다 100% 지옥 갑니다. 신상에 절하지 않고 666표 받지 않고 목 잘림 당하시면 100% 천국 갑니다.(순간의 고통 선택 영원 행복, 그때 올바른 선택 하세요. 지금부터 예수 잘 믿고 구원 성령 선물 받아 전원 구름위로 들림 받기를 권면 드립니다.) 신부단장? 날마다 셩경 지시대로 복종하고 찬양과 기도하고 회개하는 것.

댓글 없음:

댓글 쓰기